9.09.2007

노래: still crazy after all these years


가끔 매번 들어도 마음을 울리는 노래가 있다. Simon & Garfunkel의 still crazy after all these years... 'still after all these years'라는 귀절을 따온 노래이기도 하고...

곡은 공유할 수 없고, 가사만...



still crazy after all these years

I met my old lover on the street last night
She seemed so glad to see me, I just smiled
And we talked about some old times and we drank ourselves some beer
Still crazy after all these years, still crazy after all these years

I'm not the kind of man who tends to socialize
I seem to lean on old familiar ways
And I ain't no fool for love songs that whisper in my ears
Still crazy after all these years, still crazy after all these years

Four in the morning, I'm tapped up and yawning, longing my life away
I never worry, why should I, oh yeah, it's all gonna fade

Now I sit by my window and I watch the cars roll by
I fear I'll do some damage one fine day
But I would not be convicted by a jury of my peers
Still crazy after all these years
Still crazy, still crazy, still crazy after all these years




6 comments:

우담아빠 said...

요거 내일 아침에 출근하면 찾아서 들어봐야겠습니다^^

anna said...

들어봤어요? 청년에겐 좀 낯선 느낌일텐데.. ㅎㅎ

우담아빠 said...

ㅋㅋ 청년이 아니라서 그런지 좋은데요^^

anna said...

뭔소리, 아직 청년이지.. 가을에 어울리는 노래죠? ^^

sunny said...

호호 문자메세지는 보셨는지?
호치민 시내는 어찌나 볼게 없는지..
아침 8시에 나갔다가..점심까지 먹었는데..호텔 돌아오니 12시도 안되었네요 흑흑
윈도우쇼핑이라도 하면 시간이 가겠는데..여독이 쌓여서 피곤하기도 하고..일행이 싫어라 해서..호텔방에서 할일 없이..이러고 있어요
싱가폴 일정이 취소되서..수요일 아침 도착해요 ..
가게 오픈하실때 동남아 한번 확 돌면..인테리어 비용 절감할 듯..ㅎㅎ
싸고 독특한 것들이 많네요..
예전에 신랑 꽃집 할때..인테리어 하려고..도깨비 시장이랑 많이 다녔거든요..
잘고르면..분위기 확 사는거 아시죠?
돌아가면 뵈요 ^^

anna said...

문자보냈어요? 조카들이랑 어제부터 1박2일동안 정신없이 노느라.. ㅎㅎ 가고나서 어찌나 피곤하던지 정신없이 몇시간 잔것있죠. 체력이 딸려서 원.. T.T

일찍도 나갔어요.. ㅎㅎ sunny는 나랑 갔어야하는데... 어느새 2주, 한 곳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더 피곤할 것 같아요. 그래도 주말을 호젓하게 맘껏 즐기는 것 같아 보기에 흐뭇한데요.

와서 시간 되는데로 얼굴 맞대고 이야기 보따리 풀어야죠^^... 언니들과 시간이 맞으려나 모르겠네. ㅎㅎㅎ

아뭏든 마무리 잘하고, Buon Viaggio(good trip)!!!